Loading...

Menu1

Menu2

Menu3

Menu4

Menu5

Menu6

Menu7

Menu8

wnskin free 버전 댓글 오류문제 수정.

1. 관리자 에서 html/css 클릭후, ctrl+f (찾기)를 누르고, }else if(url1=='pages'){ 을 검색. 2. 아래 코드와 같이 수정. }else if(url1=='pages'){$('#contents-body').css('height','auto');$('#contents-body').css('overflow','hidden');$('.post-top').css('display','none');$('.post-bottom').css('display','none');$('.area_reply').css('display','none');$('.post-title').append(''); }else if(url1=='' || url1=='category' || url1=='searc..

2017. 9. 4. 22:14

WNSKIN 티스토리스킨 무료버전 배포

최근 티스토리가 개편 되었습니다.개편된 티스토리 만큼 컨텐츠에 중심된 스킨을 제작 해 봤습니다. 위 이미지를 보시면, 왼쪽에 사이드바를 위치 했고, 오른쪽에는 컨텐츠를 배치 했습니다. 리스트 스타일은 1단, 2단, 3단 리스트 까지 제공 하고 있습니다.또한, 2뎁스 로 메인메뉴와 서브메뉴를 제공 합니다. (설정은 관리자 > 꾸미기/사이드바 에서 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가 이번에 개편 되면서, 페이지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페이지 기능도 사용 할 수 있도록 간단하게, 구성 되어 있습니다. 방명록 또한 깔끔하게 정리 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추가적인 기능이 있습니다. 이걸 설명하기에 제가 표현을 잘 못해서 :) 그냥 한번 사용해 보세요 ^^ [데모 페이지] * 이전에 받으신 분들은 다시 다운로드 받아..

네이버블로그와 티스토리

많은사람들이 가장 쉽게 이용하는 포탈검색은 네이버 라고 생각합니다. 그중에 가장 많이 보는 영역이 네이버 블로그 검색 영역이 아닐까 생각을 하는데요.이곳에 나의 블로그 또는 업체블로그가 노출이 잘 되면, 온라인마케팅에 유리한 점이 있습니다. 다른 검색엔진에 비해, 보통의 많은 사람들이 빨리 정보를 찾을수 있고, 정보를 선호하는 부분이 블로그 이기 때문입니다.네이버의 특징으로는 네이버블로그가 노출에 유리 하다는 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예기는 이제 옛날 이야기가 되고 있는거 같습니다.블로그 노출은 사용자들이 사용하는 블로그에 따라 노출이 결정될 수 있습니다. 네이버블로그 사용자가 70% 라면, 기타 다른 블로그가 30% 라고 한다면네이버블로그영역에 검색되는 블로그는 네이버블로그가 제일 많을 것으로 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