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NSKIN6 무료버전 배포


안녕하세요. 와니닷컴 입니다.

WNSKIN6 free 버전으로 기본스킨을 무료로 배포 합니다.


티스토리스킨을 많이 연구 하면서, 역시나 가장 기본적인 레이아웃, 깔끔한 디자인이 진리인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가장 심플하고, 가볍게 만들어 봤습니다. 


기본적으로 반응형웹으로 제작 되는건 다들 아실거라 생각 하구 요.. 



블로그 리스트가 가장 기본적인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아마 워드프레스를 조금이라도 접해 본 분 들 이라면, 익숙한 구조 일 겁니다. 

상단에, 로고와 메뉴바 오른쪽 으로 사이드 바를 위치 해서, 블로그 리스트는 1열로 쭉 나오는 형태 입니다. 



블로그 리스트를 2단으로 나누어진 형태 입니다. 

이미지가 있을경우, 이미지와 블로그 내용을 같이 출력 해주고, 이미지가 없을 경우, 블로그 내용을 간략하게 표시 해 줍니다.


오른쪽 사이드 바를 없애고, 컨텐츠만 나열 되도록 정리 되어 있습니다. 

컨텐츠만 중심적으로 블로깅 하시는 분들에게 적합 할거 같은 디자인 입니다.


위 블로그 리스트 스타일 들이, 스킨파일 하나에 들어 있습니다. 

파일크기도 필요없는건 지우고, 작게 만들었습니다. 


블로그 리스트 설정은, 블로그 관리자>사이드바 에서 설정 가능 합니다. 



사이드 바1 번은 기존의 오른쪽 사이드바에 위치할 컨텐츠들 입니다. 입맛대로 배치 하시면 되고, 


사이드 바2 번은, 카테고리 스타일을 셋팅 합니다. 

서브메뉴가 전체 보이도록 한다면, "카테고리펼침 스타일" 을 사이드바2번에 넣으시면 되고, 서브메뉴가 접혀 있는 형태는 "카테고리폴더 스타일" 을 추가 하면 적용 됩니다. 


사이드 바3 번은, 위에서 봤던, 블로그 리스트 스타일을 셋팅 하는 곳 입니다.

아무것도 없을 경우, 기본 스타일로 나오게 되고, "2단리스트 스타일"을 넣으면, 2단 스타일 리스트가 나오게 되고, "Masonary 스타일"을 넣으면, 오른쪽 사이드 바가 없는 스타일로 변경 됩니다. 


중요한 부분은, 사이드 바2, 사이드 바3 에는 하나만 넣으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사이드 바2번에 "카테고리 폴더 스타일" , "카테고리펼침 스타일" 을 두개 넣게 되면, 정상으로 설정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간혹, 모바일로 봤을때, 스킨이 적용 안되신 분들 이 있는데, 

관리자에서 스킨 > 모바일 에 들어 오셔서, 모바일웹 을 off 로 설정 해 주셔야 합니다. 


샘플 사이트


WNSKIN6-free.zip


위 스킨이 무료버전 이구요~ 


유료버전이 따로 있습니다. 유료버전을 미리 소개 해 드리자면, 홈페이지형 블로그 스킨 입니다.

물론, 지금까지 홈페이지형 블로그 스킨으로 제작 하긴 했지만, 완전한 홈페이지형 블로그로 제작을 해 보고 싶어서, 여러가지 스킨을 작업 중입니다. 


일단, 첫번째, 스킨 입니다. 물론, 티스토리에 맞춘 스킨 입니다.


샘플 사이트



유료버전으로 배포를 할지, 완전 커스텀 제작으로 진행 할지 아직 결정되지 않은 상태 입니다.

커스텀제작으로 할 경우, 로고제작 이나, 상품페이지 등 전부 작업이 가능합니다. 


앞으로도 홈페이지형 티스토리 스킨을 많이 준비 할거니 까요~ 자주 방문 해 주세요. 



TAGS.

Comments